비숙련 대형마트[모집중]



이민법인 ㈜드림이주는 미국 고용회사와 직 계약 및 단독수속을 통하여 오직 드림이주만의 노하우로 미국 취업이민 분야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2015년 : 대형마트 1차 모집 



 


조지아주에 9개 지점을 가지고 있는 남대문 마트를 2015년 8월 처음으로 직접 리쿠르팅에 성공하면서 국내 최초로 대형마트를 통한 미국 비숙련 취업이민프로그램을 성공리에 진행하면서 국내 비숙련 취업이민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였습니다. 진행된 결과는 현재까지 노동허가 98%, 이민허가 100% 승인 결과를 받았으며 미국내 진행자는 100% 영주권을 취득하였고 한국대사관을 통한 국내 진행자는TP 이후 재승인되어 현재 이민비자 취득 진행중입니다.







2017년 : 대형마트 2차 모집 





㈜드림이주는 두번째 직접 리쿠르팅에 성공하여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NC 마트(마트 이름 비공개)를 단독으로 수속하였으며, 성공적으로 이민수속을 완료하였습니다.  

진행된 결과는 노동허가 100%와 이민허가 100% 승인 결과를 받았으며 미국내 진행자는 100% 영주권을 받았고 한국대사관을 통한 진행자는 2019년 말부터 TP 없이 이민비자 취득을 하였습니다.









2021년 : 대형마트 3차 모집 


그 동안의 취업이민 수속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번째 대형마트를 직접 리쿠르팅하여 현재 진행 중입니다.




3차 대형마트 프로그램은 1차 2차 대형마트를 진행하면서 경험상 얻은 이민수속 노하우와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현재 업그레이드되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이든 시대 TP 없이 미국 비숙련 취업이민으로 미국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비숙련 대형마트[모집중]

남대문마트, 곧 만나러 갑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ikaist7729
작성일22-04-21 16:08 조회280회 댓글0건

본문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


어제 비숙련 이민 비자 인터뷰를 마치고 집에 돌아와서 2015년부터 현재까지의 여정을 찬찬히 되돌아보며 마음속으로 되새긴 문구였습니다.


먼저 좋은 결과를 받기까지 애써주신 김정숙이사님, 이정아전무님 그리고 도움주신 June 변호사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긴 경험은 아니었지만 나름의 해외 경험을 하면서 그리고 한국에서 직장 생활을 하면서 영어는 항상 저의 숙제였습니다.


그리고 미국에서 살고 있는 저와 비슷한 또래들의 생활을 보면서 내심 부럽기도 하였고 그들의 삶은 부모의 결정으로 인한 배경이 기반이 된 것이기에 저도 그런 부모가 되고 싶었고 또 아이는 영어로부터 좀 더 자유로운 삶을 살게 하고 싶었습니다.


그런 생각으로 알아본 비숙련취업이민, 저처럼 평범한 사람도 한국에서 신분을 보장받고 미국으로 출국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참으로 매력적이었습니다.


그리고 브로커를 통하지 않은 드림이주의 단독 진행이라니... 시작을 지체할 이유가 없었고 2015년 10월 노동허가를 접수를 시작으로 긴 여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순항할 줄로만 알았던 이민 절차는 반이민정책,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 등으로 오랜 시간 동안 펜딩 상태로 접어들었는데요.


2017년 9월 TP가 시작되어 리어펌이 되는 날까지 거의 매일 저의 이민국의 케이스를 하루의 루틴처럼 검색해봤던 것 같습니다.


스스로 지쳐갈 때쯤 2021년 11월 1일 리어펌의 결과를 받아보았고 2022년 4월 19일 인터뷰를 보는 순간까지 내가 정말 미국에 갈 수 있을까 라는 저의 의문은 이제 현실이 되었네요.  


아직 비자가 붙은 실물 여권을 수령하지 못해 아직은 실감이 덜 나지만 오늘 비자가 Issued된 걸 확인하였고 곧 여권을 손에 쥐게 된다면 미국에 갈 날이 좀 더 가까워짐을 체감하게 될 것 같습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남대문마트에서 가치있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주어진 바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