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공지

Dream 공지

(주)드림이주, 세무,정책, 법률 자문과 함께하는 이민컨퍼런스 성황리 마무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드림이주
작성일19-05-02 17:19 조회1,739회 댓글0건

본문


(주)드림이주는 지난 4월 27일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미국투자이민 컨퍼런스'를 개최하며 미국투자이민 독점 프로젝트인 'BIG RIVER STEEL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드림이주의 세무, 정책, 법률 고문도 함께하여 자리를 빛냈으며, 미국투자이민 BRS 프로젝트 담당 리저널 센터인 파인스테이트 리저널 센터의 대표와 세계적인 해외이민로펌 'Fragomen'의 Daniel Schwarz 변호사가 함께 참석하였다.  


image.png?type=w773 


1부에서는 드림이주 세무자문인 '세무법인 석성'의 대표이자 전)대전지방국세청장 조용근 회장은 '이민자가 이민 가기 전 챙겨야 할 세무 상식' 을 주제로 한 세법 특강을 통해, 해외 이민자가 알아야 할 세금 부분을 쉽게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2부는 드림이주의 김정숙 대표가 전반적인 미국투자이민의 동향과 올바르게 프로젝트를 선정하는 안목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었으며, 드림이주가 독점하고 있는 미국특수철강산업 BRS 프로젝트와 관련하여 자주하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FAQ 시간을 통해 참석자들과 공유하였다.

3부는 파인스테이트 리저널 센터의 대표 Sebastian A. Stubbe의 프로젝트 설명과 Fragoman 소속 이민변호사 Daniel Schwarz로부터의 전세계 이민 동향에 대한 소개로 진행되며, 컨퍼런스 후에는 개별 상담이 진행되었다.


image.png?type=w773


이번 컨퍼런스 참석자들은 (주)드림이주의 세무, 정책, 법률 자문위원들로부터 필요시 해외 이주 진행에 대해 자문을 얻을 수 있다. 미국투자이민 BRS 프로젝트의 1차 모집은 6월 30일까지 투자금을 송금하는 투자자에 한해 진행이 가능하다.

BRS 모집 마감을 앞두고 5월 18일 오전 11시 역삼아르누보 호텔에서 한차례의 세미나를 더 진행할 예정이다. 5월 18일 세미나에서는 국내 유일 완공 프로젝트인 BRS 소개와 함께 EB-5 Capital의 뉴욕 리츠칼튼 부동산 프로젝트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세부적인 일정 및 세미나 신청은 드림이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