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숙련 대형마트[모집중]



이민법인 ㈜드림이주는 미국 고용회사와 직 계약 및 단독수속을 통하여 오직 드림이주만의 노하우로 미국 취업이민 분야에서 독보적인 행보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2015년 : 대형마트 1차 모집 



 


조지아주에 9개 지점을 가지고 있는 남대문 마트를 2015년 8월 처음으로 직접 리쿠르팅에 성공하면서 국내 최초로 대형마트를 통한 미국 비숙련 취업이민프로그램을 성공리에 진행하면서 국내 비숙련 취업이민 업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였습니다. 진행된 결과는 현재까지 노동허가 98%, 이민허가 100% 승인 결과를 받았으며 미국내 진행자는 100% 영주권을 취득하였고 한국대사관을 통한 국내 진행자는TP 이후 재승인되어 현재 이민비자 취득 진행중입니다.







2017년 : 대형마트 2차 모집 





㈜드림이주는 두번째 직접 리쿠르팅에 성공하여 노스캐롤라이나에 있는 NC 마트(마트 이름 비공개)를 단독으로 수속하였으며, 성공적으로 이민수속을 완료하였습니다.  

진행된 결과는 노동허가 100%와 이민허가 100% 승인 결과를 받았으며 미국내 진행자는 100% 영주권을 받았고 한국대사관을 통한 진행자는 2019년 말부터 TP 없이 이민비자 취득을 하였습니다.









2021년 : 대형마트 3차 모집 


그 동안의 취업이민 수속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세번째 대형마트를 직접 리쿠르팅하여 현재 진행 중입니다.




3차 대형마트 프로그램은 1차 2차 대형마트를 진행하면서 경험상 얻은 이민수속 노하우와 시행착오를 바탕으로 현재 업그레이드되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이든 시대 TP 없이 미국 비숙련 취업이민으로 미국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비숙련 대형마트[모집중]

(노동허가접수후기) 미국이민을 도전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메리칸드림
작성일22-04-20 15:44 조회159회 댓글0건

본문

미국이민을 결정한후 가장 많이 받은 질문 중 하나는 '왜 해외로 가려는거야?' 였습니다. 보통은 " 외국 생활이 더 좋아보여서~"정도로 가볍게 대답했고, 어떨 때는 " 응 연봉이 더 쎄서~" 라고 애기 했는데요, 사실 정작 마음속에서 답하고 싶었던말은 따로 있었습니다. 그말은 바로 " 미국은 아직까지는 기회의 땅이니까 " 라는 말이였습니다. 물론 미국또한 부익부 빈익빈 자본주의 국가인것은 맞지만 여전히 기회또한 많은 나라인것임은 부정할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태어나서 여러 아르바이트 일부터 직장생활 그리고 개인 사업까지 다양한 일들을 했습니다. 여러 시행착오끝에 느낀점은 대한민국에는 사회의 틀이 있고 그속에서 큰 성공을 하기에는 정말 어렵다는 결론이었습니다. 그렇다고 현실도피성 이민의 선택은 아닙니다. 다만 좀더 큰 시장에서 그리고 다른 문화권에서 새롭게 도전해보고자 하는 생각이 컸기에 큰 결단을 내리고 드림이주의 이민 프로그램에 지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노동허가 신청접수가 되어 일단은 안심이고요 노동허가 승인이 되면 이어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